구는 지난달 A개발 업체에 위 > 사전질의

kistep 수요포럼

사전질의

홈으로 사전질의 사전질의

사전질의

구는 지난달 A개발 업체에 위

  • 등록일 25-03-13
  • 조회36회

본문

광주 남구는 지난달 A개발 업체에 위반건축물에 대한 이행강제금 부과계고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지구도시개발사업조합이 시행하는 택지조성 공사 현장에 폐아스콘 순환골재가 부지 성토용으로 일부 반입된 사실을 확인하고원상복구명령했다.


시는 작년 10월께 반입된 성토용 순환골재 1만㎥ 중 폐아스콘이 포함된 것으로 보고 부지 조성 업체와 골재 납품 업체.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 갑자기 쌓인 골재.


시민 제공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 순환골재가 쌓인 것으로 나타나 인천 중구가원상복구명령을 내렸다.


인천 중구 해양수산과는 25일 지역 어촌계에 해변에 쌓아놓은 순환골재를 원상 복구하라는 조치명령을.


강원도가 강원도민회중앙회에 사무실원상복구조치를 내렸다.


http://www.yjfc.co.kr/


20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강원도는 최근 강원도민회중앙회에 21일까지 서울 마포구 소재 강원도민회중앙회 사무실을 원상복구할 것을명령했다.


또, 도는 지난 14일 기존 도민회중앙회를 통해 추진하던.


이곳 농지는 2023년 가을께 저지대 논에다 2m 정도 성토한 것으로 보인다.


밀양시는 같은 해 11월에 이같은 사실을 확인하고원상복구명령등 행정처분을 내리기도 했다.


땅 소유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농사를 짓지 못했고, 2023년 가을부터 계산하면 올해까지 3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해 교통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적발 시 불법 개조는원상복구, 임시검사명령과 함께 1년 이하 징역 또는 1000만 원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


안전기준 위반 시 점검·정비 또는원상복구명령, 100만원.


시는 이 흙더미 높이가 농지법 허용 범위인 2m를 초과하는 데다, 허가도 받지 않은 불법 성토라고 판단해 2022년부터 지속해원상복구명령을 내리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농지법 위반 등으로 부산과 김해에 있는 개인 2명과 기업 1곳을 경찰에 고발한 상태.


이후 더본코리아 측은 6일 입장문을 통해 “처음부터 가설건축물인 비닐하우스.


이륜차는 등화장치 임의변경 709건, 소음기 개조 294건 순으로 집계됐다.


불법 개조가 적발되면원상복구, 임시검사명령과 함께 1년 이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


안전기준 위반은 점검·정비 또는원상복구명령및 100만.


숫자를 보이지 않게 하는 등의 등록번호판 위반이 자동차 1천307건, 이륜차 334건 순이었다.


단속될 경우 불법 개조는원상복구, 임시검사명령과 함께 1년 이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


안전기준 위반은 점검·정비 또는원상복구명령및 100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istep 수요포럼

문의처

043-750-2366

E-mail. jihyun@kistep.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