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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 등록일 25-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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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브랜드빅.


강의실을 넘어 실제 현장에서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패션스타트업' 수업을 통해 패션브랜드를 창업하는 성과를 거뒀다.


펀딩에 성공한 학생들은브랜드의 최종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마뗑킴 대만 성품서점 매장 내부.


ⓒ하고하우스 최근 K뷰티와 K패션 열풍에 중소 규모 인디브랜드의 약진이 계속되면서 신진브랜드발굴에 힘을 쏟고 있는 뷰티·패션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인큐베이팅 전문 기업, 유통 채널 기업, ODM 기업 등 다양한.


입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부산웨딩박람회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제조·유통 일괄)브랜드‘스파오키즈’가 대표 사례로 꼽힌다.


스파오키즈의 올해 1~4월 매출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같은 기간 모(母)브랜드인 스파오도 20% 가량 성장했다.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와 함께브랜드캠페인 전개.


ⓒ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브랜드공차코리아가 글로벌 앰버서더 스트레이.


달 친구들과 주말을 맞아 전시를 찾은 박은미(29세, 회사원)씨는 서울역에서 색다른 경험을 했다.


100여 개의 지역별 생활문화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 《서울백화점》의 팝업스토어들 사이에서 ‘꿀꺽하우스’를 발견하고 들어가 봤다.


"글로벌 협업으로 지속가능한 전통시장 모델"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해방촌 신흥시장과 글로벌브랜드가 협력한 '신흥시장브랜드디자인 사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용산구 해방촌 신흥시장.


일주일가량 앞당긴 6월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는 패션 업계의 대표적 비수기인 여름 시즌에 판매를 촉진하고 입점브랜드의 매출 확대를 위해 매년 무진장 여름 블프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경기 침체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중소규모 패션브랜드들.


사진 제공=어비험즈 [서울경제] ㈜디셈버가 여성 패션브랜드‘어비험즈(ABEEHUMS)’를 론칭하고, K팝 걸그룹 ‘블링원(BlingOne)’과 협업해 국내외 패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셈버는 프랑스 패션브랜드‘아가타’ 론칭을 성공적으로.


ⓒ젬컴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브랜드'다이아미 주얼리'가 새로운브랜드앰버서더로 선정한 배우 박하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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